웹진소개

‘e-행복한통일’ 이용방법 & 웹진 앱 설치방법 안내

‘e-행복한 통일’ 웹진 소개

민주평통 웹진 ‘e-행복한통일’은 국민들을 대상으로 매월 1회 발간되는 온라인 잡지(Web Magazine) 웹진입니다. 웹진에는 ‘통일’을 주제로 해서 다양한 정보와 훈훈한 사람 이야기가 실립니다. 유용한 정보와 재미, 감동을 웹진 ‘e-행복한통일’에 모두 담아낼 수 있도록 열심히 발로 뛰고 있습니다. 간략하게 웹진 코너를 소개해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.

<포커스>와 같이 통일 및 대북 정책에 대한 전문가의 칼럼에서부터
<통일을 여는 사람들> <통일토크>와 같이 통일을 위해 발로 뛰는 사람 이야기
<투데이남북> <좌충우돌 남한적응기>와 같이 오늘 북한 주민들의 이야기나, 북한이탈주민의 남한 정착이야기
<통일웹툰> <북한요리> <여행> 등 재미있는 읽을 거리, 북한관련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<인포그래픽> 등도 게재됩니다.
민주평통의 소식과 각 지역협의회 자문위원들의 활동 소식도 보실 수 있고
독자 여러분들이 직접 참여하실 수 있는 여러 가지 이벤트들도 가득하답니다.

※ <통일시대>는 2만여 민주평통 자문위원들을 대상으로 발행되는 책자 형태의 소식지입니다. 일반 독자들은 모바일웹진 또는 E-Book으로 보실 수 있어요.

앱 설치!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웹진 보기!

스마트폰(안드로이드)에서 민주평통 웹진을 간편하게 보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. 구글 에서 <민주평통웹진>을 검색해서 설치만 하시면 돼요. 매번 주소를 치고 들어갈 필요도 없이 바탕화면에서 아이콘만 누르시면 바로바로 새로운 호를 보실 수 있어요.

앱 설치 방법

웹진 구독 및 구독해지 방법 안내

웹진신청 웹진신청 : 웹진 하단에 있는 아이콘 중에서 <웹진 신청하기> 버튼을 눌러 구독신청을 하시면 매월 1회 이메일로 소식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물론 무료입니다.

웹진 구독해지 웹진 구독해지 : 웹진 구독을 중지하고 싶으실 때는 아이콘 중에서 구독 해지를 눌러주세요.

웹진개선의견 웹진개선의견 : 웹진 이용에 불편한 점이 있으실 때는 웹진개선의견에 남겨주세요. 최대한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